피부클리닉
청담연세피부과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책임집니다
미백관리
우선은 미백 효과가 입증된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백 효과가 입증된 성분들은 하이드로퀴논제와 여러 가지 과일산들,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E(토코페롤) 등입니다.
|
이 가운데 비타민 C와 토코페롤은 드실 수 있는 약이며, 과일산의 경우 피부과에서 고농도의 필링(스케일링)을 1주에 1회 정도 받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C의 경우 손쉽게 바를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어 도움이 되지만, 다소 가격이 고가이며, 수용성인 비타민 C는 지성인 피부에 잘 흡수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과에서는 전기 이온 영동 방식으로 비타민 C를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비타민 이온 치료를 통해 효과적인 미백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비타민 이온 치료는 기미 뿐만 아니라 주근깨, 흑자, 검버섯 등 잡티를 레이저로 제거한 후에 색소 침착 부작용 예방을 위해서 받을 수 있으며, 여드름을 앓게 되면서 발생하는 붉은 색조 변화도 서서히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과일산 필링과 비타민 이온치료를 같이 받게 되면 더 미백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가 민감한 분들이나 결혼, 면접과 같은 중대사를 앞두고 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는 치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드러운 필링 약물을 더욱 서서히 부드럽게 침투시키고, 비타민 A, C, E를 전기영동으로 침투시키는 이온자임 치료를 권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치료와 같이 딱지가 생기면서 단번에 효과가 나타나는 치료가 아니라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이 서서히 미백 성분을 침투시키고 부드러운 필링을 하는 치료이므로 곧바로 기미가 없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1주에 1-2회 정도의 간격으로 3-6개월 정도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 피부톤이 개선되고 피부결이 고와지면서 색소가 서서히 맑아지게 됩니다.